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강원.제주

강원.제주

“사랑이 가득한 음식 드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작성일 : 2020-01-24 09:11 작성자 : 안인석 기자

“사랑이 가득한 음식 드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횡성장복, 횡청청년회의소와 함께하는 2020년 설명절지원』

○ 횡성군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백영선)은 1월 22일과 1월 23일, 이틀에 걸쳐 지역 내 취약장애인가정을 위한 명절음식지원을 진행했다.

○ 명절지원은 전(호박전, 동태전, 산적), 불고기, 과일(사과, 배), 한과, 떡, 사골 등 제사상에 필요한 음식을 지역 내 취약계층장애인에게 전달하는 사업으로, 횡성청년회의소(회장 강정길)의 후원금 100만원과, 횡성해물, 용천각, 이상순(개인)등 지역사회의 후원을 통해 진행됐다.

○ 횡성군전통음식연구회와 소비자교육중앙회 강원도지부 횡성지회에서 명절 음식 조리를, 반찬지원 개별봉사자(이인남 외 3명)가 음식포장에 도움을 주었으며, 횡성청년회의소는 후원에 이어 재가장애인 50가구에 명절음식을 직접 포장, 전달하여 지역사회 취약계층과 만나 소통하는 나눔을 실천했다.

○ 강정길 회장은 "명절이 다가오면 고맙다고 연신 말씀하시던 장애인분들이 생각난다. 명절지원을 통해 우리 또한 따뜻한 마음을 받는다.

이렇게 유익한 사업에 우리 청년들이 뜻을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고 말했다.

○ 백영선 관장은 "손주 같은, 혹은 아들 같은 청년들의 방문에 더욱 반가움을 느꼈을 것이라 생각한다.

매년 지역 내 장애인분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감사 말씀 드린다."고 화답했다.

안인석 기자

강원.제주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