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호남권

호남권

전남 순천시 서면 시정 멘토단 일행.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순천홍보에 물고를 텄다.

작성일 : 2019-04-01 15:50 작성자 : 예정열 본부장

전남 순천시 서면 시정 멘토단 일행.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순천홍보에 물고를 텄다.

-나들이를 하면서 순천 방문을 적극 홍보하는 홍보대사 역할까지-

전남 순천시 서면사무소는 일일 양성면장을 위촉 받은 시정멘토단 15명은 2019년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부산으로 나들이에 나서 순천방문 홍보를 적극 펼쳤다.

이들 일행은 지난 3얼 6일 순천시장으로 부터 자원봉사 단체 등록증을 받은 기념으로 3년 만에 처음 나들에 앞서 뜻 있는 행사를 하자는 단원들의 생각을 더 해 부산시 용궁사, 오륙도, 국제시장, 깡통시장 등을 다니면서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순천을 홍보하자는 단원들의 의견대로 현수막, 어깨띠, 홍보 깃발 등을 착용하고 순천방문 홍보대사의 역할을 톡톡히 해 부산 지역 상가 업주 뿐 만 아니라 외국인들까지 많은 관심을 보였다.

서면장 이강진은 “홍보대사 역할의 물고를 튼 시정멘토단들의 깜짝 행사를 다른 단체들 뿐 만 아니라 직원들이 타 지역을 방문 할 때 홍보역할을 잘 이행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했다.

또한 순천시 서면 시정멘토단들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소외계층을 찾아다니며 이·미용, 반찬나눔 행사, 집수리, 안부살피기 등 겉으로 나타내지 않고 나눔과 봉사의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추진하는 단체이다.

<호남권취재본부=예정열본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