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기사 상세 보기

안기남 의왕경찰서장,‘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작성일 : 2020-09-11 11:21 작성자 : 이충우 기자

안기남 의왕경찰서장,‘스테이 스트롱’캠페인 동참

- 홍장표 의왕소방서장으로부터 지목받아 동참,-

-이어 의왕시 의회의장, 군포·의왕 교육장, 서울구치소장 지목, 동참 부탁 -

○ 안기남 의왕경찰서장은 최근 코로나19 극복과 조기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캠페인에 동참했다.

○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 연대 메시지를 전세계로 확산시키기 위해 지난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릴레이 공익캠페인이다.

비누 거품을 묻히고 기도하는 두 손과 ‘견뎌내자(Stay Strong)’는 문구가 적힌 팻말을 든 사진이나 영상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안기남 서장은 지난 9일 홍장표 의왕소방서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14일 네이버 밴드에 캠페인 슬로건인 ‘Fight Againsy COVID-19(코로나 19와 맞서 싸워 이겨내자)’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응원의 메시지를 게재했다.

○ 안기남 서장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의료진과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의왕경찰서도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마음과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 한편, 캠페인을 이어갈 다음 참여자로 의왕시의희 의장, 군포·의왕 교육장, 서울구치소장을 지목하고 동참을 부탁했다.

이충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