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기사 상세 보기

군포경찰서, 협력단체장 초청 치안간담회 개최

작성일 : 2019-07-18 14:26 작성자 : 김중필 기자

군포경찰서, 협력단체장 초청 치안간담회 개최

❍ 군포경찰서(서장 정재남)는 17일 경찰서 2층 어울림터에서 경찰서장, 각 과장 및 협력단체 장 등 3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력단체장 초청 치안간담회를 개최하였다.

❍ 이날 간담회는 제 27대 정재남 군포경찰서장의 취임 후, 첫 협력 단체장을 만나는 자리로 취임인사, 협력단체장 건의‧개선사항 청취, ′19년 하반기 협력치안에 대한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되었다.

❍ 자유토론에서는 협력단체장들의 다양한 관점의 제언이 이어졌는데, 출‧퇴근길 교통근무 ‧ 취약지 합동순찰 및 여성대상 범죄예방활동 등 다양한 치안문제에 대하여 의견을 공유하고, 상호 협력을 통한 개선방향을 찾아가는 소통의 자리였다.

❍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김성철)는 “제27대 정재남 군포경찰서장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협력치안을 통해 민‧경 연결고리로서 보다 살기 좋고 안전한 도시 군포시 명성을 이어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 고 밝혔다.

❍ 경찰서장 정재남은 “협력단체에서 그 동안 군포경찰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갖고 적극 활동해 주신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공동체 치안 덕분에 군포시가 다른 어느 곳 보다 시민이 공감하는 체감안전도 향상에 크게 이바지 했다. 앞으로도 경찰행정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는 뜻을 밝혔다.

김중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