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기사 상세 보기

힘껏 날아오르는 광명시 청년창업팀!

작성일 : 2019-02-20 10:48 작성자 : 김재원 기자

힘껏 날아오르는 광명시 청년창업팀!

- 광명시 청년창업팀 ‘e청춘’ 클라우드펀딩 모금액 2,000% 초과 달성-

- 바른 자세교정기, 보호대 브랜드 라온포스처 (LAONposture)로 광명시 청년창업지원사업 선정-

광명시는 청년기업 e청춘(대표 임정호)이 와디즈(wadiz)에서 신제품 골반밴드와 어깨교정기 펀딩을 시작해 모금액 2,000%를 초과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와디즈는 클라우드펀딩을 통해 벤처기업이나 프로젝트 활동의 투자를 돕는 투자플랫폼 업체다.

이번 클라우드펀딩은 장시간 앉거나 서서 생활하는 사람들의 잘못된 자세를 바르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어깨교정기와 틀어진 골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골반밴드 총 2종을 선보였다.

현재 2,000% 이상의 모금액 초과 달성과 630여명의 후원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임정호 e청춘 대표는 “잘못된 자세습관을 고치고 바르고 즐거운 자세로 생활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다”며 “100% 국내생산, 저가소재 사용 근절 캠페인을 통해 정직하게 생산하여 소비자에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e청춘은 지난 1월 관내 노인정에 515만원 상당의 희망성품을 전달하는 등 나눔 활동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

e청춘은 2017년 광명시가 10억 원의 예산으로 추진하는 ‘광명시 청년창업자금 지원사업’에서 ‘바른 자세 교정밴드(기)’ 라는 아이템으로 선정되었으며 생활에 밀접한 의료기기, 생활용품 제조 유통과 신체보호대 자세교정기 브랜드 라온포스처를 운영하고 있다.

김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