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기사 상세 보기

꿈드리 작은도서관과 함께하는 영화음악콘서트

작성일 : 2019-02-19 16:19 작성자 : 김중필 기자

꿈드리 작은도서관과 함께하는 영화음악콘서트

- 꿈드리작은도서관, 지난 15일 주민들을 위한 제1회 꿈드리영화음악콘서트 개최-

- 지역 주민들과의 행복한 소통으로 꿈드리작은도서관 마을공동체 협력의 시간 마련-

○ 전주시 삼천동 남양아파트에 위치한 꿈드리작은도서관(관장 김종철)은 지난 15일 주민들을 위한 ‘꿈드리 영화음악 콘서트’를 개최했다.

○ 이날 공연에는 전주시 출신 음악가 5명으로 구성된 ‘아폴론앙상블’이 출연해 어쿠스틱기타와 하모니카, 우쿨렐레, 하프, 스트링 연주 등을 선보였다.

○ 아폴론앙상블은 이 자리에서 △Godfather(대부) △나타샤 왈츠(전쟁과 평화) △Over and Over △The good, the bad, the ugly(석양의 건맨) △밤과꿈 △그린슬리브스 △월량대표아적심 △아리랑 △연가 △누구없소 등 친숙한 영화음악으로 연주회를 참석한 지역주민 60여명에게 따스함을 전달했다.

○ 재능기부로 이날 공연에 참여한 아폴론앙상블은 각 작품마다 영화해설을 덧붙여 추억의 영화부터 최신영화까지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돕기도 했다.

○ 꿈드리작은도서관 관계자는 “책과 음악이 함께하는 도서관의 색다른 공연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지역주민들과의 행복한 소통의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꿈드리작은도서관은 지난 2009년 ‘고맙습니다. 작은도서관’ 사업으로 개관 이후 삼천동 지역 주민들의 문화 사랑방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아파트온두레공동체사업 △꿈드리공동체나눔행사 △풀피리 공연’ 등 마을공동체 특화도서관으로서 지역주민을 위한 활발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김중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