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기사 상세 보기

작성일 : 2019-01-24 21:17 작성자 : 임익환 기자

“옥천을 함께 알리자!” 제2기 향수옥천 SNS 홍보 서포터즈 모집

- 다음달 11일까지 15명 모집-

- 오는 3월부터 2020년 2월까지 2년간 활동-

충북 옥천군이 군민 공감과 양방향 소통 활성화를 위해 오는 3월부터 향후 2년 동안 활동할 ‘제2기 향수옥천 SNS 홍보 서포터즈’를 다음달 11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이 기간 동안 옥천군의 관광명소, 축제, 행사, 군정 소식 등 지역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직접 취재하고, 이를 개인 SNS와 군 공식 SNS를 통해 홍보하는 역할을 맡는다.

모집인원은 15명으로, 활발한 SNS 활동 및 개인 블로그 운영자 중 직업과 성별에 관계없이 옥천군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활발한 활동을 하는 서포터즈에게는 취재활동을 돕기 위해 게시 1건당 4천원, 채택 1건당 2만원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역량강화 워크숍, 교육, 팸투어, 홍보활동 유공 표창 등 서포터즈 활성화를 위한 활동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서포터즈 모집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군 홈페이지(https://www.oc.go.kr)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dkfvhdtm@korea.kr) 또는 옥천군청 기획감사실로 방문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자는 다음달 14일 군 홈페이지와 군 공식 SNS를 통해 공지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옥천군 기획감사실 홍보팀(☎043-730-3063)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SNS 홍보서포터즈를 통해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널리 알리고 군민 공감과 양방향 소통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옥천군 홍보에 관심과 애정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익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