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기사 상세 보기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백운호수 생태탐방로

의왕국민체육센터, 올해 첫 공개수업으로 차밍댄스 운영

작성일 : 2019-01-23 14:36 작성자 : 이충우 기자

겨울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백운호수 생태탐방로 추운 날씨로

의왕 백운호수가 얼어붙은 가운데 시민들이 생태탐방로를 걸으며 겨울의 분위기를 만끽하고 있다.

한편, 길이 3km, 폭 3m 구간으로 조성된 백운호수 생태탐방로는 백운호수와 조화를 이루는 아치형 보도교량과 산책로의 야간 경관 조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충우 기자

의왕국민체육센터, 올해 첫 공개수업으로 차밍댄스 운영

-사전 수요조사 진행, 수업 만족도 높은 것으로 나타나-

의왕국민체육센터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신규 프로그램 개설을 위해 지난 22일 차밍댄스 공개수업을 진행했다.

이번 공개수업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2주간 사전 수요조사를 실시한 결과를 반영해 올해 첫 공개수업으로 차밍댄스를 선보였다.

차밍댄스는 젊은층부터 노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운동으로, 흥겹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몸을 움직여 유연함과 탄력성을 키우고, 몸의 라인을 멋지게 변화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스포츠다.

이번 공개수업 결과 수업 만족도가 93% 이상으로 높게 나타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최욱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앞으로도 주민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프로그램에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나갈 것”이라며“체계적인 체육시설 관리 및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국민체육센터는 이번 공개수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수요조사를 통한 고객 맞춤형 신규 프로그램을 적극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충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