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검색
이미지명
Home >

전자신문뉴스

전자신문뉴스 종천 보금자리 아파트 제2회 행복나눔잔치 개최
2018-06-28 14:21:26
sbctv <> 조회수 2926
49.166.251.212

종천 보금자리 아파트 제2회 행복나눔잔치 개최

- 종천 휴먼시아 보금자리 아파트 어르신 대상 나눔 행사 -

종천면에 위치한 고령자 아파트인 보금자리 아파트 노인회(회장 이풍규)는 지난 26일 보금자리 아파트 쉼터에서 서천군노인복지관(관장 이경미)과 함께 제2회 행복나눔 잔치를 개최했다.

보금자리 노인회가 주최하고 서천군노인복지관이 지원한 이날 행사는 한국국악협회 서천지부 공연팀과 서천성당 펠릭스 음악선교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이풍규 회장(보금자리 노인회 회장)의 인사와 이경미 관장(서천군노인복지관)의 축하인사 등이 이어졌다.

어르신들의 다양한 욕구를 지원하기 위해 서천군보건소와 연계하여 치매 상담 및 혈압, 당뇨 건강 검진을 진행하였고 서천성당 레지오(은총의모후) 봉사팀의 손맛사지와 기부의류 바자회 부스를 마련해 거주민 어르신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서천군노인복지관이 그간 운영한 문화체험, 행복아카데미, 영화산책, 몸보신마음보신, 함께해요 명절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연도별 사진전으로 구성해 지나온 추억들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당일 점심은 서천군노인복지관이 잔치국수 100인분을 후원하고 보금자리 노인회가 부침개와 떡, 음료들을 무료로 제공하였다.

많은 주민들의 참여와 내빈들의 마음으로 만들어진 기부금(682,000원)은 주민들을 대표해 보금자리 노인회(회장 이풍규) 이름으로 서천군노인복지관에 기부되어 서천군에 거주하는 독거노인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다. 

에스비채널

김중필 기자